저희 코너스톤스마트에서 1년간 준비한 모모파인드를 5월 28일 출시합니다.
모모파인드는 저희 코너스톤스마트가 세상에 내보이는 첫 제품입니다. 살아가면서 자동차키를 어디에 두었는지 몰라서 한참 찾은 적이 있지 않은가요? 혹시 비싼 가방을 카페에 두고 나와서 낭패를 본 적이 있지는 않으세요? 아니면 아주 가끔 사용하는 물건의 위치를 몰라서 시간을 낭비한 적은 없나요? 모모파인드는 이러한 생활의 고민을 조금이라도 해결해 드리고자 개발 되었습니다.

비싼 가방을 큰 마음 먹고 구입하셨다면 저희 모모파인드를 한번 사용해 보세요. 모모파인드를 신상 가방에 넣어놓고 스마트폰앱을 설치하면 끝입니다. 카페나 극장 등 어디를 가든지 스마트폰과 모모파인드를 연결하면, 가방을 깜빡 잊고 자리에 놓고 나올 때 스마트폰이 알람을 울려줍니다.

자동차키와 같이 자주 사용하지만 놓아둔 곳을 매번 잊어버리는 물건에 모모파인드를 부착해 보세요. 그 물건이 보이지 않을 때, 스마트폰으로 모모파인드에 내장된 버튼을 울려서 물건의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.

모모파인드는 도난 방지 기능도 있습니다. 모모파인드에는 가속도센서가 내장되어 있어서 누군가 모모파인드를 살짝이라도 건드리면 스마트폰앱이 알람을 울립니다. 혹시 올 여름에 해외여행을 가실 계획이 있나요? 여행 중에 모모파인드의 도난방지 기능을 통해 여권이나 소지품의 도난을 막을 수 있습니다.


모모파인드는 아쉽게도 모든 안드로이드폰에서 사용이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. 구매하시기 전에 판매싸이트나 코너스톤스마트 홈페이지를 통해서 호환이 되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종류를 확인해야 합니다.모모파인드는 5월 28일부터 쿠팡 등 유명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중심으로 판매가 됩니다. 첫 출시 제품에 한해서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소셜커머스 사이트나 구글 검색창에서 “모모파인드”를 검색해 보세요.모모파인드는 Bluetooth 4.0 (Bluetooth Low Energy) 기술을 기반으로 하고, 안드로이드 4.3 이상의 스마트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. 아이폰은 7월말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. 코인셀을 사용하여 약 10개월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저희 개발자들이 모모파인드를 개발한 후, 테스트를 위해서 자동차키와 가방 등에 모모파인드를 착용하고 다닙니다.
모모파인드의 디자인은 자동차키나 가방의 액세서리로도 잘 어울립니다. 저희 펌웨어 개발자는 자동차키를 자주 잊어버려서 온 집안을 뒤지곤 했는데 모모파인드를 자동차키 고리에 달아놓은 후로는 자동차키를 아주 쉽게 찾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.
모모파인드에 대한 의견이나 구매 등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면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조만간 모모파인드를 판매하는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이 블로그를 통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.

This content is restricted to site members. If you are an existing user, please log in. New users may register below.

New User Registration
*Required field